읍면동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주면 새마을부녀회, 지역화합 유공 '아산시장 표창'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8/04 [09: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주면 새마을부녀회, 아산시장 표창 수상 후 기념촬영 했다   © 아산투데이

 

 아산시 인주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복수)가 지난달 31일 8월 월례모임(시청 시민홀)에서 '클린 인주 만들기'대청소 추진 및 지역화합 등의 유공으로 아산시장(시장 오세현) 표창을 수상했다.

 

인주면 새마을부녀회는 30개 마을을 잇는 주요도로변과 불법쓰레기 투기지역 및 민원 발생 지역 중심으로 매주1회 클린 인주 만들기 대청소를 17회에 걸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왔으며, 특히 주민왕래가 많은 면소재지는 우리면의 얼굴이며 간판으로 인식, 코로나 19로 지친 주민의 피로도 해소와 깨끗하고 따뜻한 지역 환경 분위기 조성을 위해 화단조성 및 제초 등에 노력했다.

 

이외에도 1회용품 사용 줄이기 '더 좋은 실천 캠페인'전개에도 앞장서 솔선수범함으로써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어 이번 표창을 수상했다.

 

이복수 부녀회장은 수상소감에서 “'클린 인주 만들기'시책에 회원들이 적극적인 참여와 지역애가 표창수상이라는 결실로 나타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인주면 발전을 위하여 면사무소와 소통하며 지속적으로 '클린 인주 만들기'시책 등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순희 인주면장은 “우선 시장님 표창 수상을 축하드린다. 새마을 부녀회장님들이 계셔서 '클린 인주 만들기'시책을 추진할 수 있었고 바쁜 농번기에도무더운 여름에도 빠짐없이 늘 함께 해 주시는 우리 동네 부녀회장님들 때문에 인주면이 빛이 나는 거 같다. 너무 감사하고 고맙다.”면서 “앞으로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며 화합된 마음으로 함께여는 희망의 인주, 더불어 더 잘사는 인주 우리가 만들자.”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장 표창 수상,인주면 새마을부녀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