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 미래산업유통과 베이킹시티, 아산 취약계층에 물품 후원
총420만원 상당의 식품, 아산 사회복지시설 등 전달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3/27 [09: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사진왼쪽부터) 온주종합사회복지관 채종병 관장,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신범수 본부장, 오세현 아산시장, 미래산업유통 안준수 대표, 베이킹시티 김다정 대표, 충남중부아동보호전문기관 김길수 관장이 전달식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천안미래산업유통(대표 안준수)과 천안베이킹시티(대표 김다정)는 3월 25일아산시(시장 오세현)를 찾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 식료품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두 기업의 대표가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신범수)를 통해 아산시에 후원하게 됐다.

 

후원물품은 막국수 1,200kg, 간장, 고추장, 된장 각 280kg으로 총420만원 상당이며, 아산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소외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미래산업유통 안준수 대표는 “어려운 때이니만큼 도움이 필요한 곳에 후원하고 싶어 작년 11월부터 인연을 맺은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에 뜻을 밝혀 아산시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고자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먹거리를 전달해 지역내에서 도움자의 역할을 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신범수 본부장은 “대표들께서 좋은 뜻을 아산시에 전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나눔의 훈훈함으로 이 어려운 시기가 잘 지나가길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코로나19로 기업, 저소득층, 시민 모두가 어려운 때지만 어느 때보다 마음에 감사가 넘치고, 많은 분들이 서로를 위해 격려하고 함께 해주시는 모습에 시민 모도가 감동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산업유통과 베이킹시티는 아산시 음봉면 소재로 미래산업유통이 2000년 제과재료 전문업체를 시작으로 2005년에는 식자재 및 제과재료 전문업체로 확대, 2010년에는 프랜차이즈 사업에 주력하며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며, 2016년에 베이킹시티를 오픈했다.

 

지난해부터 매월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를 통해 라면 100상자, 김치 2,000kg, 백미 1,000kg 등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후원하며 나눔으로 사랑을 전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 , 베이킹시티, 미래산업유통,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아산시 , 천안베이킹시티, 천안미래산업유통,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