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둔포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장기영 대장 취임
 
이대성기자 기사입력 :  2020/01/17 [13: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둔포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단체기념촬영 /사진=아산소방서     © 아산투데이

 

 아산소방서(서장 김성찬)는 17일 오전 10시 30분 둔포농협 동부지점 에서 기관·단체장 의용소방대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둔포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은 지난 재임 기간 동안 화재 등 재난으로부터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솔선 헌신해 온이양원 이임대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로 취임하는 장기영 대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임한 이양원 남성대장은 1991년 둔포남성의용소방대에 입대하여 2017년 1월 1일부터 3년 간 대장을 역임하여 왔으며, 지난 28년 동안 각종 재난현장에서 적극적인 구호활동과 현장보조 업무를 성실히 수행했고, 봉사와 선행정신으로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하여 노력해 의용소방대의 위상을 드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새로이 취임하는 장기영 신임대장은 2003년 둔포남성의용소방대에 입대하여17년간 남다른 열의를 가지고 봉사활동 및 화재예방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했다. 그는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고생하신 이양원 전임 대장님에게 감사드리며, 전임 대장님이 쌓아오신 둔포남성의용소방대의 명예가 실추 되지 않도록 지역사회 안전지킴이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김성찬 아산소방서장은 “재임기간 동안 투철한 사명감으로 지역 안전을 위해 봉사해주신이양원 대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장기영 신임대장님을 중심으로더욱 발전하는 둔포남성의용소방대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둔포남성의용소방대장,아산소방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