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계캠프로 음악역량 강화 나서는 '아산온궁오케스트라'
오는 2월 13일부터 14일까지 교원연수원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20/01/15 [10:3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온궁오케스트라 연주회     © 아산투데이

 

 (재)아산문화재단이 오는 2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간 교원연수원에서 아산온궁오케스트라 동계캠프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동계캠프는 (재)아산문화재단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꿈의 오케스트라 동계 캠프’ 공모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진행된다.

 

‘아산시와 삼성전자 TSP총괄이 함께 하는 아산온궁오케스트라 단원 및 주강사 등 60여 명이 참석하는 이번 동계캠프는, 합주 및 파트연습을 통한 음악적 역량 강화 뿐 아니라 레크리에이션, 음악치료, 연극 활동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적 정서를 함양하고 단원 간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진다.

 

한편, 아산온궁오케스트라는 2013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꿈의 오케스트라’사업의 지역거점기관으로 선정돼 창단했다.

 

자립화 과정에 접어든 2016년부터는 삼성전자 TSP총괄의 후원으로 단원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에서 양질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총49명으로 구성됐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아산문화재단, 아산시,아산온궁오케스트라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