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영인농업과 '지역경제 활성화' 업무협약
아산 맑은쌀 홍보 및 판매 등 지역경제 활성화 공동협력
 
이대성기자 기사입력 :  2019/10/30 [12: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영인농업과 지역경제 활성화 업무협약식에서 김광식 아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좌)과 박종성 영인농협 조합장(우)이 협약 후 기념촬영 하고있다  /사진=아산시설관리공단     © 아산투데이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 이하 공단)과 영인농업협동조합(조합장 박종성)은 10월 28일 영인산자연휴양림에서 ‘아산맑은쌀 홍보 및 판매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마련’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아산시 특산물 및 영인산자연휴양림 홍보 △아산시시설관리공단·영인농업협동조합 자원교류 및 네트워크 구축△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마련 등 공단과 영인농업협동조합의 발전을위한 공동 협력 방안이다.

 

또한영인산자연휴양림의 숙박동을 방문하는 이용객에게 아산시의대표 특산물인 아산 맑은 쌀을 홍보 및 판매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광식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공단과 영인농업협동조합 간의 상호 보유하고 있는 자원을 교류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종성 조합장은 “영인산자연휴양림 숙박 이용객에게 아산맑은쌀을홍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 아산맑은쌀 외에도많은 농축산물을 홍보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맑은쌀,영인농업,아산시시설관리공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