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양문화원, 2019년 강사 위촉식 및 간담회 진행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9/02/26 [19: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강사 간담회 후 단체사진     © 아산투데이

 

 온양문화원(원장 정종호)는 2월 26일(화) 오후 4시 30분 온양문화원 2층 사랑방에서 2019년도 전통강좌와 문화강좌 강사 위촉식 및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위촉식에는 올 한해 온양문화원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문화강좌를 진행하기 위해 최종 선발된 18명의 전문강사 및 온양문화원 이사들이 참석했으며, 정종호 온양문화원장이 위촉장을 수여했다.

 

▲ 강사 위촉장 수여     © 아산투데이

 

위촉된 전통문화 과목별 강사는 △경기민요 이성원, △한국무용 주희진, △전통매듭 김남희, △사물놀이 심재민, △서예 및 사군자 홍승예, △아코디언 오윤상 씨 등 총 6명이며, 문화강좌 과목별 강사는 △장구난타 박용선, △서양화 박장수, △라인댄스(초, 중급반) 정은숙, △하모니카(초급반) 김충임, △웰빙댄스 권영채, △오카리나 박향화, △우쿨렐레 임미선, △팝송교실 박기란, △난타 김민옥, △색소폰 홍창걸, △통기타 남춘원 씨 등 총 11명이다.

 

▲ 문화강좌 운영 규정 안내     © 아산투데이

 

이번 전통문화 및 문화강좌 강사는 지난 1월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각 분야의 우수한 강사들로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간 매주 1회(1회 2시간씩)운영되며, 강좌별 수시 모집중에 있으며 온양문화원(545-2222)에 문의 및 방문 수강 등록 할 수 있다.

 

▲ 강사 위촉장 수여 후 정종호 온양문화원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 아산투데이

 

정종호 온양문화원장은 위촉 강사들에게 “시민들이 적극 참여하여 웃고 즐길 수 있는 강의가 될 수 있도록 힘써 줄 것"을 당부하며, "온양문화원이 사랑받는 문화예술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며 지역 예술 활성화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