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알림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추석맞이 ‘아산사랑상품권’ 15% 할인 판매
아산시, 지역경제 활성화 일환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아산투데이 기사입력 :  2018/09/12 [09: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사랑 상품권     © 아산투데이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추석명절을 앞두고 ‘아산사랑상품권 15%할인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지역경제 활성화 일환으로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판매에 들어가 총 1억 5천만원이의 금액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할인판매가 진행된다.

 

아산사랑상품권은 NH농협은행 아산시청출장소, 탕정농협 명암지점, 배방농협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구입한도는 1인당 30만원이다.

 

상품권 사용은 아산시 내 온양온천시장, 둔포전통시장, 배방상점가, 탕정면사무소 인근상가 및 지중해마을, 외암리 저잣거리 등에서 가능하며 온누리상품권과 마찬가지로 현금영수증이 가능하다.

 

상품권 구입 시 개인은 성인만 구입이 가능하며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고, 추가 서류는 구입처에서 작성하거나 아산시청 홈페이지 ‘민원-민원편람서식-일자리·경제’에서‘아산사랑상품권 구입 서식 및 안내’한글 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추석명절을 맞아 아산사랑상품권을 구매·사용하면 아산시 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는 만큼 시민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판매,아산사랑상품권,아산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