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성이엔지·아산온궁로타리클럽, 온양6동 ‘청정 경로당’ 조성 앞장

아산투데이 | 기사입력 2024/09/05 [09:55]

삼성이엔지·아산온궁로타리클럽, 온양6동 ‘청정 경로당’ 조성 앞장

아산투데이 | 입력 : 2024/09/05 [09:55]

▲ (왼쪽부터)윤정희 ㈜삼성이엔지 대표, 조삼묵 아산온궁로타리클럽 봉사위원장과 오기석 총무, 정인묵 온양6동장이 4일 경로당 청정 환경 제공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온양6동  © 아산투데이

 

 아산시 온양6동(동장 정인묵)이 지난 4일 ㈜삼성이엔지(대표 윤정희) 및 아산온궁로타리클럽(회장 박성호)과 경로당 청정 환경 복지 서비스 실현을 위한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삼성이엔지와 아산온궁로타리클럽은 온양6동 소재 25개 경로당을 대상으로 에어컨, 공기청정기의 내부 청소와 필터 교체 및 경로당 주변을 환경 정화하는 재능 나눔 봉사활동을 펼친다.

 

윤정희 대표는 “봉사활동을 통해 경로당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줬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오기석 아산온궁로타리클럽 총무는 “경로당 환경 개선 사업에 동참해 기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인묵 동장은 “우리 지역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협약을 체결한 윤정희 대표와 박성호 회장을 대신해 참석해 준 오기석 총무, 조삼묵 봉사위원장에 감사드린다”며 “행정의 손길이 닿지 못하는 곳에도 봉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이엔지는 냉난방기와 전자제품 도소매 전문기업이다. 삼성전자 B2B 파트너사로 AS 및 유지 보수, 냉난방기 설계 납품 시공 및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계설비법에 의거 기계설비 성능 점검도 수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