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30회 충남 장애인체전’ 아산 선수단 출정식

17개 종목 542명 참가

이대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8/28 [17:20]

‘제30회 충남 장애인체전’ 아산 선수단 출정식

17개 종목 542명 참가

이대성 기자 | 입력 : 2024/08/28 [17:20]

▲ ‘제30회 충남장애인체전’ 선수단 출정식 기념촬영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시(시장 박경귀)는 28일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제30회 충남도 장애인체육대회’ 선수단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정식은 박경귀 시장, 홍성표 시의회 의장과 선수 및 임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출전 보고를 시작으로 훈련영상 시청, 단기수여, 출정사, 격려사, 선수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충남장애인체전은 ‘금산에서 하나되GO! 도민모두 함께하GO!’라는 구호로 오는 9월 5~7일 금산군 일원에서 열린다.

 

아산시 선수단은 17개 종목에 542명이 출전하며, 지난해보다 한 단계 상승한 종합 3위권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선수단 대표 선서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박경귀 시장은 출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애를 극복하고 훈련을 이겨낸 여러분이 진정한 영웅”이라며 “이번 대회에서 그동안 흘려온 땀과노력이 결실을 보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특히 박 시장은 “‘무장애 도시’를 지향하는 아산시는 장애인물놀이축제 등 문화예술과 스포츠를 아무 장애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시책을 시행하고 있다”면서 “신정호 지방정원도 무장애 정원으로 조성 중이며, 장애인복지관 신축, 도고온천 내 장애인 전용 힐링스파 조성 등을 추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대회에서 최선을 다해 실력을 선보여, 무장애정책을 추진하는 아산시의 장애인스포츠 저력을 당당히 보여주시길 39만 아산 시민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당부했다.

 

▲ 출정사하는 박경귀 아산시장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