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시·아산시설관리공단, 관광·홍보 활성화 맞손

최솔 기자 | 기사입력 2024/07/10 [15:25]

아산시·아산시설관리공단, 관광·홍보 활성화 맞손

최솔 기자 | 입력 : 2024/07/10 [15:25]

▲ (왼쪽 세번째부터)맹희정 아산시 관광진흥과장과 장석붕 아산시설관리공단 본부장, 양 기관 관계자들이 10일 열린 관광·홍보 활성화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아산시설관리공단  © 아산투데이

 

 아산시(시장 박경귀)와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효섭)이 내년 통합 아산시 30주년 출범을 앞두고 관광·홍보 활성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맹희정 시 관광진흥과장과 장석붕 공단 본부장은 10일 양 기관을 대표해 이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내년, 아산군과 온양시가 통합해 ‘이립(而立)’을 맞은 아산시를 기념하고, 충남도가 추진 중인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에 발맞춰 아산 방문의 해 운영을 위해 추진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운영·관리하는 시설 등에 대한 이용료 할인 제도를 도입할 예정이다.

 

기관별로 보유한 온·오프라인 수단을 활용해 공동 홍보를 진행하고, 기타 원활한 사업 운영 협조 등 아산 관광 활성화를 위한 유기적 협력관계를 유지하기로 했다.

 

장석붕 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시와 협력체계를 돈독히 구축함으로써 상호 발전과 동반성장에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문화·관광도시 완성을 통한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해 다양한 상호 교류 협력체계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