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 코미디홀 생물형 입장권 ‘씨앗 티켓’ 배부 호응

이대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6/11 [18:29]

아산 코미디홀 생물형 입장권 ‘씨앗 티켓’ 배부 호응

이대성 기자 | 입력 : 2024/06/11 [18:29]

▲ 아산 코미디홀 시드(씨앗) 티켓  /사진=아산시  © 아산투데이

 

 아산시(시장 박경귀)는 ‘아산 코미디홀’ 홍보 일환으로 지난 6일부터 입장객에게 ‘시드(씨앗) 티켓’을 제작·배부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사용 후 버리게 되는 기존 입장권 대신, 방문객 가정에 행복한 꽃이 피길 기원하는 마음을 티켓 콘텐츠로 담아 방문객의 기억에 오래 남을 감성과 가치를 부여한 것이다.

 

씨앗 티켓은 공연 관람 후 티켓을 가져가 화분이나 커피잔 등에 심으면 실제로 씨앗이 발아해 꽃이 피는 생물형 입장권이다. 

 

특히 아이들 정서 안정과 체험으로서도 손색이 없을 것으로 코미디홀 관계자는 기대했다.

 

아산 코미디홀은 다른 공연장과 차별화해 주말·공휴일 상시 공연은 물론 지역과 상생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 문화예술 소외계층 지원사업 등 도고면 문화시설 거점기관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다.

 

실제로 타 지역 방문객은 물론 기존 방문객들의 재방문율은 40%가 넘었다. 올해 방문객은 지난 6일 기준 총 1만 1572명으로 1만명을 돌파했다.

 

황의순 아산 코미디홀 과장은 “직원들과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나온 밴드박스형 티켓, 시드 티켓 등 다양하고 기발한 입장권들이 이용객들의 재미와 호응을 끌고 있다”면서 “아산 코미디홀이 지역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산 코미디홀 이달 주말공연 일정으로 오후 1시 30분과 오후 3시 30분 마술사의 꿈, 애니멀 마술쇼가 준비됐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 코미디홀(041-542-5145)로 문의하거나 네이버 또는 다음 포털 검색, (재)아산문화재단과 아산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