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서 충남 청소년의 달 기념식…모범 청소년·육성 유공자 표창

김병철 기자 | 기사입력 2024/05/24 [17:39]

천안서 충남 청소년의 달 기념식…모범 청소년·육성 유공자 표창

김병철 기자 | 입력 : 2024/05/24 [17:39]

▲ 24일 천안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국제회의장에서 충남 청소년의 달 기념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충남도  © 아산투데이

 

 ‘2024년 충남 청소년의 달 기념식’이 24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청소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청소년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열린 이날 행사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헌신한 지도자와 또래의 모범이 되는 청소년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내일이 더 빛나는 충청남도 청소년’을 주제로 모범 청소년 및 유공자와 도·시군 관계 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자리에서 청소년 부문 도지사 표창 13명, 청소년 육성 유공자 부문 표창 6명, 도의장 표창 3명 등 총 22명이 표창장을 받았다.

 

청소년 부문 도지사 표창 종합대상을 받은 가예린(태안고3) 학생은 봉사, 정책 제안 등 민주시민으로서 자기주도적으로 다양한 대외 활동에 참여해 사회에 공헌했다.

 

청소년 육성 유공자는 청소년활동, 보호, 복지 지원 및 청소년 정책 개발·수립 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영역에서 헌신하고 귀감이 된 공무원과 민간인을 선정했다.

 

이종규 도 여성가족청책관은 “앞으로도 도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사회활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