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국물류시스템, 아산 어르신 치매예방 교육 눈길

최솔 기자 | 기사입력 2023/12/01 [14:43]

한국물류시스템, 아산 어르신 치매예방 교육 눈길

최솔 기자 | 입력 : 2023/12/01 [14:43]

▲ 한국물류시스템㈜가 1일 치매예방 평생학습문화센터 수강 어르신을 대상으로 아산지역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사진=충남북부상공회의소  © 아산투데이

 

 충남 아산의 중소기업이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치매예방 활동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물류시스템(주)(대표이사 유흥식)가 그 주인공이다.

 

한국물류시스템은 올 3월부터 자사 사업장 내 ‘어르신 치매예방 평생학습문화센터’를 열고 주 2회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 3년간 운영할 계획이다.

 

치매예방 교육뿐만 아니라 상반기 아산 온천여행, 하반기에는 제주여행 또는 호텔 2박 3일 힐링 여행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1일에는 수강 어르신 16명을 모시고 세계꽃식물원, 아산 그린타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등 아산지역 나들이 행사도 가졌다. 날씨가 추운 만큼 참여자 전원에게 겨울옷을 제공하기도 했다.

 

유흥식 대표는 “중소기업이지만 평소 경영혁신과 함께 ESG 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정진해 지역경제와 사회에 도움이 되겠다”고 밝혔다.

 

충남북부상공회의소 회원사인 한국물류시스템은 제조부터 유통, 서비스, 부품까지 취급하는 종합물류장비 전문업체다. 2004년 설립돼 현재까지 삼성, 현대, LG, 한화, 롯데, 농협, AJ, SK, 나라장터 등 국내외 대기업과 중소기업 1만여사와 함께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