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힘 아산갑 청년위, 청년의 날 기념 영화 단체 관람

아산투데이 | 기사입력 2022/09/19 [14:37]

국힘 아산갑 청년위, 청년의 날 기념 영화 단체 관람

아산투데이 | 입력 : 2022/09/19 [14:37]

▲ 17일 롯데시네마 아산터미널점에서 청년의 날 기념 영화 단체 관람 행사가 열렸다./사진=국민의힘 아산갑 청년위원회     ©아산투데이

 

 국민의힘 충남 아산시갑 청년위원회가 청년의 날인 지난 17일 롯데시네마 아산터미널점에서 '공조2' 영화 단체 관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일상에 지친 청년들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특히 거창하고 복잡한 행사 대신 친구·가족과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도록 영화 관람으로 정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명수 국회의원과 박경귀 아산시장, 박정식·지민규 충남도의회 의원, 신미진 아산시의회 의원은 영화 관람 전, 청년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명수 의원은 "사회와 산업구조의 빠른 변화로 청년들의 어려움이 참 많은 시대다. 사회적 책임을 갖고 있는 한 사람으로서 청년들이 사회에 벽을 느껴 주저앉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경귀 시장은 "이순신 장군도 아산에서 유년 시절을 보내며 무과에 급제할 때까지 도전정신을 보여줬다"며 "청년들도 아산에서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아산의 미래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최아성 청년위원장은 "청년의 날인 만큼 오늘 하루만은 재밌게 영화를 감상하고 가족·지인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짧게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