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종민, 이하 공단)이 지역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공단은 지난 3일 열린 ‘사회적책임경영품질(SRMQ) 컨벤션 2021’ 시상식에서 SRMQ 사회적책임분야 상생협력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기획재정부에서 후원하고 (사)사회적책임경영품질원에서 주최하는 SRMQ상은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경영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공단은 지역사랑상품권 구매 확대, 인근 농가 농산물 단체 구매 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했으며, 공단 직원들의 급여 일부를 모금, 취약계층에 방역물품 및 생필품 등을 기부했다.
특히, 공단은 코로나19 확대 방지를 위해 SNS 홈트레이닝 교실 운영, UNTACT 동전지갑 만들기 등 비대면 봉사활동을 추진 및 확대하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종민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아가 ESG경영 확대를 통해 모범적인 공공기관의 면모를 갖추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지속적인 사회적가치 노력으로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수상,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 표창 등을 수상하는 등 매년 그 노력을 인정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산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