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사랑의 물품 나눔 행사 © 아산투데이
|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오세규, 손정열)은 7월 21일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물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복키움추진단원은 독거노인·장애인 등 소외계층 15가구를 방문해 대상 가구의 안부 확인 및 생활실태를 살피며, 후원협약 업체인 ㈜농업회사법인 돈우(대표 정진숙)에서 후원한 40만원 상당의 육가공품과 신창제지공업에서 후원한 휴지 450롤, 올담식품에서 후원한 석류 콜라겐 젤리 15세트를 대상자에게 전달했다.
손정열 단장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관심을 갖고 각종 후원 물품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각 가정에 방문하여 물품을 잘 전달하고 더운 여름을 무사히 보내실 수 있도록 세심하게 안부도 살피고 응원과 격려의 말씀을 전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옥자 배방읍 행정복지과장은 “더운 날씨에도 웃는 얼굴로 봉사에 참여해주신 추진단원들께 감사드린다.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역사회 복지안전망 구축에 더욱 힘쓰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은 매월 사랑의 물품 나눔 및 소외계층 안부 확인, 명절 선물 지원,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긴급지원, 후원자 발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눔 문화 확산 및 지역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